안녕하세요,@Ttingbell님.
1. 신청해주신 서비스앱이 반려되었다고 말씀주셨는데요, 해당 앱의 내역 조회를 위한 정보를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신청일자, 서비스앱명 등)
2. 문의 내용이 명확하게 이해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좀더 구체적으로 문의 내용을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eungjunlee님, 안녕하세요.
클로바 스튜디오 내부 정책상 TPS, QPS 의 상세 정보는 공개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인프라 상황에 맞춰 동적으로 분산 제공되고 있으며, 서비스 앱 쪽에서의 요청이 짧은 시간에 집중적으로 전달되는 경우 순차 처리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