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곳간로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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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답변 감사합니다. 추가로 서비스 신청 시 심사 완료까지 소요시간은 어느정도 걸리는지 알 수 있을까요?
  2. 서비스 신청 시 아래와 같이 신청할 작업에 학습 데이터를 넣거나 다른 데이터를 업로드 하라 되어 있는데, 용량 제한이 10mb 입니다. 현재 학습한 데이터 경우 10mb가 넘는데 이럴 경우 어떻게 처리 되나요? 추가로 일단 임의의 데이터 5개만 추가하여 서비스 앱 신청을 넣었는데, 이에 대해 학습 된 엔진에 영향을 주게 되는 경우가 있나요?
  3. 현재 데이터 정제 후 학습을 시키려고 하는데 response가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학습 시킬 데이터는 300Mb 이하인데 제한이 있을까요? { "error": { "errorCode": "430", "message": "Request Entity Too Large" } }
  4. 현재 API 튜닝을 진행할 때 첨부 이미지 처럼 모두 학습실패가 되고 있습니다. 혹시 학습 실패에 대한 원인을 알 수 있을까요? 확인에 필요한 정보가 있으시면 말씀 부탁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3월 7일까지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변경 된 내용 학습을 위한 데이터 내용이 변경 되었었습니다.)
  5. 답변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튜닝을 하고 난 뒤에 https://clovastudio.stream.ntruss.com/testapp/v1/tasks/{작업ID}/chat-completions 으로 아래와 같이 message에 지시문을 넣을 경우 원하는 답변이 오고 있습니다. { "role": "system", "content": "지시문 내용 전화번호라던지, 자주 묻는질문에 대한 예상 답변이라던지 등등" } 추가로 연동을 해보며 궁금한 점이 더 있어 질문을 드립니다. (현재 AI에 대한 기본 지식이 부족 한 상황인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추후 시간이 흘러 지시문에 넣어야할 데이터가 많아질 경우 결국 지시문을 이용한 chat completions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이를 위해 튜닝을 하는데, 약 30개의 데이터를 700개 정도로 데이터 증강을 하여 학습을 시켰지만 만족스러운 답변을 얻을 순 없었습니다. (관련되어 엔진만 8개 정도 생성을 하여 테스트 해 보았으나 동일하였습니다;;) 아마 저희쪽에서 생성한 데이터셋의 퀄리티가 낮아서 그럴 것으로 예상 되는데, 혹시 FAQ나 QnA 처럼 정적인 정보를 학습 시킬 수 있게 참고할 수 있는 샘플용 데이터셋을 제공 해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6. 안녕하세요. 현재 HCX-003 엔진으로 자사의 간단한 FAQ AI 챗봇을 구성중에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첨부 이미지와 같이 고객센터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셋을 구성하여 학습을 시킨 후 동일하게 질의를 했을 때 데이터셋의 연락처와 무관한 연락처가 답변 되고 있습니다. (학습 된 데이터 일부, 동일한 의미의 질의 내용과 동일한 의미의 답변을 20개 이상 구성을 했으며, 학습 시 고객센터 정보 외의 다른 FAQ 정보도 추가되어 있습니다.) chat-completions 요청 정보 { "messages": [ { "role": "user", "content": "고객: 전화번호가 뭔지 말해줘." }, { "role": "system", "content":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대화]에서 '고객'의 문의내용과 '프리모'의 안내 내용을 30자 이내로 요약 -대화에 찾는 정보가 없다면 작성하지 않습니다." } ], "topP": 0.8, "topK": 0, "maxTokens": 200, "temperature": 0.49, "repeatPenalty": 1.1, "stopBefore": [], "includeAiFilters": true } 응답 정보 { "status": { "code": "20000", "message": "OK" }, "result": { "message": { "role": "assistant", "content": "프리모: 전화번호는 1533-2544 입니다." }, "inputLength": 52, "outputLength": 15, "stopReason": "stop_before", "seed": 962624448, "aiFilter": [ { "groupName": "curse", "name": "insult", "score": "2" }, { "groupName": "curse", "name": "discrimination", "score": "2" }, { "groupName": "unsafeContents", "name": "sexualHarassment", "score": "2" } ] } } 이 외에 다른 FAQ 정보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부정확한 응답을 받고 있는데 이를 보완하려면 어떻게 처리 해야 하나요?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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