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usai Posted November 16, 2023 공유하기 Posted November 16, 2023 (edited) 안녕하세요. 일반적인 에러면 토큰 형태로, event:error 로 오는데, QPM보다 많이 요청해서 오는 에러는 {"status":{"code":"50000","message":"일시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로 옵니다. 서비스앱에서도 이런 식으로 에러 형태가 두 가지 다 올 예정일까요? 아니면 둘 중 하나로 통합되나요? Edited November 16, 2023 by nexusai 링크 복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More sharing options...
CLOVA Studio 운영자 Posted November 21, 2023 공유하기 Posted November 21, 2023 안녕하세요, @nexusai님, 회신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너무 많은 요청이 들어오는 경우, 42900 에러 타입("Too many requests")을 전달하고 있는데요. 동일한 50000 에러 코드가 발생할 경우, 재현 경로 및 발생 시점을 남겨주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접수하시면 자세히 원인 파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ncloud.com/support/question/service 감사합니다. 링크 복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More sharing options...
nexusai Posted November 21, 2023 Author 공유하기 Posted November 21, 2023 네, 늘 동일한 에러가 발생합니다. 원하는 시간대에 언제나 재현할 수 있습니다. 일단 방금 또 남겨드렸습니다. (2023-11-21 14:51:13 KST) 링크 복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More sharing options...
nexusai Posted November 21, 2023 Author 공유하기 Posted November 21, 2023 https://www.ncloud.com/support/question/service 여기에도 문의 남겼습니다. 링크 복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More sharing options...
CLOVA Studio 운영자 Posted November 22, 2023 공유하기 Posted November 22, 2023 안녕하세요, @nexusai님, 문의 전달 감사합니다. 이용하신 조건에서 요청이 초과되는 경우 500 에러로 전달되는 것을 확인하였으며, 해당 내용을 수정하여 내일 배포에서 429 에러로 처리되도록 수정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1 링크 복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More sharing options...
Recommended Posts
게시글 및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