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서비스앱의 429 Too Many Requests 해결방안 문의 드립니다..


kimbob79
 Share

Recommended Posts

안녕하세요. 

현재 서비스앱의 429 Too Many Requests 오류가 급격히 증가하여 해당 오류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해당 문제는 rate limit 에 걸려서 발생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용하는 서비스앱의 rate limit 을 늘리고자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디에다 문의드려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링크 복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안녕하세요 @kimbob79님,

이해하고 계신 바와 같이 429 Too Many Requests 에러는 기존 서비스앱 승인 시 협의된 요청량을 초과한 요청이 이뤄졌을 때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우선 해당 에러를 줄이시려면 요청 사이에 1초 이내의 시간 지연(time sleep)을 두는 것도 방법인 점 참고 부탁립니다. 

관련 문의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발생 상황 등에 대해 추가로 전달해주시면 보다 자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ncloud.com/support/question/service (CLOVA Studio 서비스 선택)

감사합니다.

링크 복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게시글 및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