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bob79 Posted March 14 공유하기 Posted March 14 안녕하세요. 현재 서비스앱의 429 Too Many Requests 오류가 급격히 증가하여 해당 오류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해당 문제는 rate limit 에 걸려서 발생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용하는 서비스앱의 rate limit 을 늘리고자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디에다 문의드려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링크 복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More sharing options...
CLOVA Studio 운영자9 Posted March 15 공유하기 Posted March 15 안녕하세요 @kimbob79님, 이해하고 계신 바와 같이 429 Too Many Requests 에러는 기존 서비스앱 승인 시 협의된 요청량을 초과한 요청이 이뤄졌을 때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우선 해당 에러를 줄이시려면 요청 사이에 1초 이내의 시간 지연(time sleep)을 두는 것도 방법인 점 참고 부탁립니다. 관련 문의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발생 상황 등에 대해 추가로 전달해주시면 보다 자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ncloud.com/support/question/service (CLOVA Studio 서비스 선택) 감사합니다. 링크 복사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기 More sharing options...
Recommended Posts
게시글 및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